[신간] 규토 고득점 N제 - 올해 판매1위 N제, 더욱 강해진 규토를 만나라

[신간] 희파27의 수능적 문학개념 - 첫날 판매 100부 돌파

[신간] 수능 국어 DEEP BLACK - 신세대 비문학 개념서

[베스트] 파이워치 다이어리 - 출시 한 달만에 5쇄 돌입
P.I.R.A.M 수능 국어 2021 가장 실전적, 필연적인 해설과 함께 5단계로 끝내는 수능 국어 공부 김민재 지음

시리즈 전체 선택

종이책은 군부대로 배송이 불가합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책소개

출판 4개월만에 10,000부 판매 돌파! 수능 국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P.I.R.A.M 국어’! 학생들의 후기와 결과로 증명된 최고의 교재를 소개합니다.


① ‘P.I.R.A.M 국어’는 아주 실전적인 원칙만을 설명합니다.

- 시험장에서 할 수 없는 것은 설명하지 않습니다.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몇 가지 원칙만으로 국어를 정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② ‘P.I.R.A.M 국어’는 단순히 답의 근거만을 설명하는 무책임한 해설을 지양합니다.

- 성적이 오르기 위해선, ‘왜’ 답이 그것인지를 넘어서서 ‘어떻게’ 해야 그 답을 고를 수 있는지를 고민해야 합니다. ‘P.I.R.A.M 국어’의 해설은 단순히 답의 근거만 나열하는 무책임한 해설이 아닌, 그 근거를 이용하기 위한 사고 과정과 행동 양식을 설명하는 해설입니다.


③ ‘P.I.R.A.M 국어’는 5단계의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단순히 점점 어려운 지문들을 해결하는 것이 아닌, ‘사고의 확장’이 일어날 수 있는 체계적인 5단계를 구축해 두었습니다. 그저 교재에서 시키는 대로 열심히 따라가기만 하면 수능 국어 영역이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④ ‘P.I.R.A.M 국어’는 수능 당일 아침까지 책임집니다.

- ‘개념편-기출문제집-N제’의 교재 시리즈 구성, 오르비클래스에서 이루어지는 저자 직강, 저자가 직접 운영하는 교재 구매자 전용 카페까지! 수능 당일 아침, 최상의 상태로 국어 영역 시험지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⑤ ‘P.I.R.A.M 국어’는 결과로 증명합니다.

- 큰 투자를 통한 마케팅 행위가 아닌, 수험생 커뮤니티에서의 입소문만을 바탕으로 베스트셀러에 올랐습니다. 학생들의 후기와 결과로 증명하는 ‘P.I.R.A.M 국어’! 여러분이 새로운 결과의 주인공이 되어 주세요.


*개념편 워크북 소개*

P.I.R.A.M 국어 개념편에서 다루지 못했던 10개년 기출 지문들을 모두 다룹니다.

P.I.R.A.M 국어 개념편의 목차대로 편집되어 있어, 복습하기에 최적화된 교재입니다.

양질의 기출문제와 함께, P.I.R.A.M 국어 개념편의 내용을 완벽하게 복습하세요!

(문학/비문학 및 문제편/해설편 별도 판매)



검토자 명단 (온라인 비문학)

강종운  김동찬  김동현  김민서  김예찬  김호수  박민렬  이동민  이윤식  최지웅


검토자 명단 (온라인 문학)

김영민  김재경  김종걸  김현래  신현진  주현진  최지욱  최현성


검토자 명단 (오프라인)

김동민  김민석  김성민  박세희  안호정  이지현

저자소개

저자 김민재 

중학교 시절 300등에서 고려대학교 입학까지 세 번의 수능을 보는 등 힘든 수험생활을 보냈다. 거기서 얻은 국어 영역에 대한 내용을 수험생 커뮤니티에 올리며 많은 인지도를 쌓았다. 사용하는 닉네임은 '피램'이며, 중고등학교 시절 별명이었던 '피자'에 좋아하는 축구 선수인 '램지'를 합친 별 의미 없는 닉네임이다. 저자는 항상 닉네임을 바꾸고 싶어 했지만 어느 순간 교재 제목에 쓸 정도로 피램이라는 닉네임에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목차

개념편

비문학편 

P(reliminar) step

1. 원칙의 중요성 - 우리는 왜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가? 

2. 시작은 어휘력  

3. 기본 도구 정리    


I(mprove) step

1. 독해의 꽃, 화제 잡기  

2. 개념의 정의, 사람의 주장  


R(einforce) step

1. 글쓰기 방식, 글의 구조 

2. 비교/대조    

3. 시간순 서술  

4. 문제해결 

5. 과정과 비례/증감 관계   


A(dvance) step

1. 불친절한 서술 

2. 필연적 문제풀이 


M(aster) step

1. 행동 양식 총정리 

2. 2020학년도 수능  


교재를 마무리 한 후   


문학편 

P(reliminar) step

1. 원칙의 중요성 - 우리는 왜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가?

2. 문학 개념어 정리 

3. 기본 도구 정리  


I(mprove) step

1. 허용 가능성 평가

2. 운문문학 해결하기

3. 산문문학 해결하기


R(einforce) step

1. 어려운 현대시

2. 필수 고전시가

3. 길고 긴 지문


A(dvance) step

1. 상세한 내용일치  

2. EBS 연계의 함정  


M(aster) step

1. 행동 양식 총정리 

2. 2020학년도 수능  


교재를 마무리 한 후  


워크북

비문학편 

교재의 사용법  


I(mprove) step

1. 독해의 꽃, 화제 잡기 + 2. 개념의 정의, 사람의 주장  


R(einforce) step

2. 비교/대조   

3. 시간순 서술   

4. 문제해결    

5. 과정과 비례/증감 관계   


A(dvance) step

1. 불친절한 서술   

2. 필연적 문제풀이  


문학편 

교재의 사용법    

I(mprove) step

2. 운문문학 해결하기  

3. 산문문학 해결하기   


R(einforce) step

1. 어려운 현대시  

2. 필수 고전시가   

3. 길고 긴 지문    

 

A(dvance) step

1. 상세한 내용일치 

교재를 마무리한 후  

서평

 법학적성시험을 준비할 때, 감을 유지하기 위해 본 책의 초판을 풀었던 인연으로 2021학년도 개정판에서는 비문학 편의 전 부분을 풀어보며 검토자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히 말씀 드리건데, 저자가 책을 통해 강조하는 ‘필연성’이라는 개념이 결국 수능이나, 더 넓게 본다면 법학적성시험에서도 최상위권 응시자들에게는 이미 갖추어져 있는 그런 것들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상위권일지라도, 자신 안에 내재된 방법론을 타인에게 설명하는 것과 단순히 자신이 푸는 것에 적용시키는 것은 차원이 다른 문제일 것입니다. 본 서적은 최상위권 응시자들에게 내재되어있는 ‘필연적인 사고’를 보편적인 학생들도 이해하기 쉬운 난이도로 설명해준다는 측면에서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 책의 독자들은 최상위권의 지문 읽는 방법과 이를 통해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에 적용하는 방법론을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고 과정과 비교해보며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김동민,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12기)


  검토를 하며 ‘솔직한’ 교재라고 느꼈습니다. 대부분의 시중 국어 기출 교재는 평가원에서 공개한 정답에 맞춰 단편적이고 일률적인 해설만 제공합니다. 따라서 실제 문제를 푼 사람의 사고과정이 드러나지 않아 공부하는 학생들이 스스로 사고과정을 점검, 비교, 생각해 볼 기회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교재는 저자 본인에게도 어려운 부분은 ‘솔직하게’ 밝히고 선생인 저자도 이 정도까지만 해석할 수 있다고 ‘솔직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깔끔하고 현학적인 교재가 아니라 실제 공부하는 학생들을 배려해서 만든 ‘솔직한 교재’라는 점에서 수능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교재라고 추천합니다. (주현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처음 피램 교재를 접했을 때가 생각납니다. 여느 다른 교재와 강의처럼 빠르게 끝내야지, 하는 생각도 들고 이 책만 공부한다면 수능 국어는 마스터하지 않을까, 라는 꿈에 부푼 기대도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공부를 시작했었죠. 

  하나 말씀드리자면, 시중의 다른 교재나 강의를 폄하하는 것은 아니지만, 독학생에게 있어서는 가히 압도적인 퀼리티와 개념으로 꽉꽉 채워진 책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교재를 선택하고 공부하실 분들이라면, 단순히 내가 세운 수능 국어 공부 커리큘럼 중 하나를 끝내겠다, 이런 생각으로 접근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꾸준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본 교재의 설명과 수능 국어에 있어서의 접근 방법을 생각하며 공부했을 때 그 효과가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본 교재에서 설명하는 사고 방식과 수능 국어의 정답 논리를 체화시키며 본인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나가기까지, 그 시간과 노력은 고되지만 이후의 수능 국어는 어쩌면 가장 논리적이고 재미있는 과목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실제로 그러했구요. 

  수능 국어에 있어서의 태도와 방향성을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는 바이블이며, 어쩌면 앞으로의 수능 국어의 모든 내용과 본질이 담겨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전에 책을 처음 공부했을 때 느꼈던 설렘을 다시 한 번 느끼며 본 교재를 직접 검토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정말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정해진 커리큘럼이나 회독 수에 맞추기보다는, ‘얼마나 이 책을 받아들이고 주체적으로 해석해냈는가’에 맞추어 천천히 설명을 음미해보시길 바랍니다!  (김영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 영역 백분위 100)


  대학수학능력시험의 1교시는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그 어떤 상황보다도 훨씬 더 냉혹할 겁니다. 

손바닥 가득히 땀이 배어서 샤프가 미끄러지거나, 시야가 끝없이 흔들려서 재차 눈을 비벼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사실상, 수능 시험장에서의 국어 시험은 텍스트를 읽는 느낌이 아니라 텍스트가 ‘스쳐 지나가는’ 느낌, 문제를 푸는 느낌이 아니라 더 마음에 끌리는 선지를 ‘선택하는’ 느낌만을 남긴 채 쏜살같이 끝이 납니다. 

속절없이 ‘스쳐 지나가는’ 얄미운 문제들 속에서 정답을 빠르게 ‘선택’하기 위해서는 일관된 원칙이 필요합니다.

 ‘P.I.R.A.M 국어’는 혼자서는 깨닫기 어려운, 하지만 알고 나면 명명백백한 원칙들을 조곤조곤 아낌없이 설명해줍니다. 

뿌리 깊은 나무는 어떤 바람이 불어와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 교재가 여러분의 굳건한 뿌리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신현진, 온라인 문학 검토자)


  검토를 하다 저도 모르게 정독하며 공부했습니다. 분명 텍스트를 읽고 있지만 옆에서 누가 직접 알려주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몰입도가 높은 책은 P.I.R.A.M 국어가 처음입니다. 수능 국어 독학서로 이보다 더 좋은 교재는 없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최지웅, 온라인 비문학 검토자)

댓글
※ 배송 문의 : 031-941-9402
※ 결제·다운로드 오류 : 상품관리자에게 쪽지보내기
※ 내용 문의 : 댓글 다세요
RUBY淚悲 2020-08-08 20:56:01

피램문학 워크북 사면 피램기출문제집 살 필요 없을까요?

10월 2020-08-08 12:32:53

작년에 피램 국어 비문학편 사서 했는데 바로 워크북으로 넘어가면 될까요?

rggccg 2020-08-07 23:49:59

피램 개념&워크북에 있는 해설과 피램기출문제집 해설이 동일한가요?

피램 2020-08-08 10:02:20

넵 물론입니다!

뚕양뀽 2020-08-07 21:59:45

두번째에 있는 문학편 사면 답지도 오는 건가요?

피램 2020-08-07 23:10:12

넵넵!

아기모띠 2020-08-07 19:02:21

문학편 보고 맘에 들기도, 푸는 속도와 정확도가 오르기도 해서, 비문학도 해보려하는데 지금듣는 인강과 큰 충돌이 있을까요?

피램 2020-08-07 23:10:08

비문학에서 대단한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니라서 충돌하지 않을 거예요 ㅎㅎ

마찌노 2020-08-07 11:00:17

개념서 워크북이랑 기출문제집 차이가 뭔가요? 개념서 샀는데 워크북이랑 기출문제집 둘다 사야되나요...?

피램 2020-08-07 23:09:44

기출문제집은 연도/난이도/제재/구조 등을 모두 섞은 daily 버전입니다! 기출문제집 상세 설명을 참고해주세용

워크북은 개념편 목차에 맞춘 연도순 구성입니다! (옛날~최근으로)

로제에파스타아 2020-08-06 09:03:27

피랭님 기출문제집 1-3탄, 모두 구매해서 잘 보았습니다.
n제 출시만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 나올런지요?

피램 2020-08-06 19:21:53

정말 죄송합니다 ㅜ 8월 안에 출판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는데, 솔직하게 9월로 넘어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ㅜㅜ

poliKim 2020-08-05 13:39:23

아 한가지만 더 문의드리겠습니다. 자꾸 귀찮게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ㅠ
내년 개정판이 현재의 교재구성에서 많이 바뀌게 되는지,
또 대략 언제쯤(몇월쯤) 출판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지금 교재들을 살지, 아니면 조금 더 기다렸다가 개정판으로 살지 고민중이라서요ㅠ

피램 2020-08-06 19:21:25

꽤 많이 바뀔 수도 있을 듯합니다. 내용 자체를 훨씬 구체화 및 체계화시킬 예정입니다! 내년엔 시리즈도 훨씬 많아지고 할 계획이라, 당장 할 게 없지 않다면 그냥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1월~6월 정도까지 순차대로 시리즈를 내놓을 예정입니다! 개념편은 1월에 나올 겁니다.

아진짜1 2020-08-05 13:09:05

피램선생님 교재를 처음으로 구매해보려하는데

워크붇 말고 일단 문학 개념편ㄴ 하나 사려합니다

질문은 모든책들이ㅡ독학서인가요?

또는 강의가 있더라도 혼자학습 가능할까요?

피램 2020-08-06 19:20:27

넵넵 모든 책들은 독학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poliKim 2020-08-04 23:16:37

개념편 교재 풀세트에 해당하는 교재들 내년에 전부 새로 개정되나요?

피램 2020-08-05 04:39:58

넵!

전과목노베이스 2020-08-04 01:25:11

피램 워크북 비문학,문학 지문수 몇개씩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개념편 하루 4지문씩 이번달 중순안에 끝내고 바로 들어가서 9평전까지 워크북까지 마무리 해보려하거든요

피램 2020-08-05 04:39:49

각각 100지문 정도 됩니다!

한석원여자친구 2020-08-03 14:19:27

혹시 피램 문학 비문학 하면서 책에 부족한 파트라든가, 좀 더 이해 잘되게 하기위해서 시너지 잘나는 추가적인 강의나 교재 병행할것이 있나요?

(예를들어 피램에 고전시가 파트가 부족하면 고전시가 올인원을 듣고와라 , 피램 문학이 전형태쌤 문학 올인원에서 얘기하는거랑 비슷하니 둘이 같이 병행하면 이해 잘될것이다 등)

피램 2020-08-03 14:38:17

이 공간에서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사안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ㅜㅜ 다만 어느 분의 강의와 병행하더라도 큰 충돌없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겁니다.

피램 2020-08-02 19:49:32

네네 당연히 상관 없습니당

호자1 2020-08-01 23:52:17

하루에 3-4지문씩 한다고 가정한다면 3주안에 다 할수 있을까요? 9평 전까지 최소 2-3회독은 하고싶은데 하루에 어느정도 분량을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워크북 해설은 개념편만큼 자세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피램 2020-08-02 19:49:21

1. 3주면 할 겁니당 하루에 2~3지문 분량이 적당합니다.

2. 제 모든 교재의 해설은 개념편과 같은 형식을 따르며, 같은 노력을 들였습니다!

의대가고픈의무병 2020-08-01 23:14:26

피램 개념편 독학 이후에 워크북을 풀지 기출 1~3을 사서 데일리로 풀지 고민중입니다. 기출을 풀 생각이면 워크북은 딱히 필요가
없을지 저자님 의견이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피램 2020-08-02 19:48:21

기출을 풀 생각이면 워크북은 필요없을 겁니다! 개념편 내용이 어느 정도 숙지되었다고 느껴지고 M step 문제들을 무리없이 해결했다면 바로 기출문제집으로 가시면 되고, 조금 더 다듬어야겠다고 생각하시면 워크북을 푸시면 됩니다.

반수생 187cm 2020-07-31 13:29:02

선생님! 워크북이 자작문제 맞아요?? 피램 개념편 끝내구 문제 적용 하고 싶어서 사려고 하는데 ㅎㅎ

피램 2020-08-01 17:16:32

워크북은 개념편에 없는 기출문제입니다! 자작문제는 따로 n제에서 만나볼 수 있어용 ㅎㅎ

수학만잘하면 2020-07-31 01:22:00

문학 비문학 각각 다 하는데에 얼마나 걸릴까요??
2등급 중후 정도 되는데 부차적으로 하면 좋나요??

피램 2020-08-01 17:16:14

네네 3주면 하실 겁니당

롱쓰톤 2020-07-29 13:10:33

제 아래질문답변 부탁드립니다

택수 2020-07-29 13:04:51

피램워크북 문학 비문학 각각 몇지문있나요? 하루에 각각 3,4지문 풀면 한달안에 풀수있나요?

피램 2020-07-28 22:59:22

아뇨 ㅜㅜ 기출편은 문제편만 따로 판매중이라... 문제편을 구매해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롱쓰톤 2020-07-28 08:24:21

워크북은개념편 배운걸 전제로해서 생략하거나 간단히만 말하고
넘어가나요??
다른 사이트에서 강의듣고 그선생님이쓴 기출책푸는데
How가 좀부족해보여서 워크북사서 인강기출책푸는데참고해도 괜찮을까요??

비문학은 개념편끝나고살거고 문학은 다른선생님거듣던게있어서 강의랑워크북 기출책 같이보고 강의끝나고 개념편풀고 할까합니다

롱쓰톤 2020-07-28 09:48:50

피램문학기출문제집이 저한테 더맞을까요??
같은 지문에 워크북과 피램기출문제집 해설의 깊이가다르진않죠??

피램 2020-07-30 01:30:43

워크북으로 하셔도 됩니다! 해설은 똑같습니당

1231231 2020-07-27 14:03:58

비문학 개념편은 사면 해설가지 다 있는거고 워크북은 문제만 따로 해설만 따로 판다는건가요..? 개념편이랑 기출문제집의 차이가 큰가요?

피램 2020-07-27 22:12:38

1. 넵넵 맞습니다

2. 개념편은 상세한 독해 전략을 담은 독학서이고, 기출문제집은 기출+해설 위주의 기출문제집입니다.

jange 2020-07-27 11:40:18

정오표는 없나요?

피램 2020-07-27 22:11:40

네이버 카페 '피램의 국어공작소' 참고 부탁드립니다!

녜흰 2020-07-26 17:38:45

피램 기출 1 2 3 권 다 있는데 워크북 살 필요 없죠?

피램 2020-07-27 02:24:14

넵넵 물론입니당

연세대21 다니킴 2020-07-26 10:08:38

선생님 비문학 문학 워크북 맛보기로 목차보고 기출문제집이랑 둘 중에 선택하고 싶은데, 워크북 맛보기 없나요.??

피램 2020-07-27 02:24:09

오늘(월요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암행어사1444 2020-07-25 18:53:46

워크북이랑 기출문제집의 차이점이 목차뿐인가요? 워크북은 개념편의 목차에 맞추고 기출문제집은 년도별인가요??

피램 2020-07-26 00:36:01

기출문제집은 연도/난이도/제재/구조 등을 모두 섞은 daily 버전입니다! 기출문제집 상세 설명을 참고해주세용

워크북은 개념편 목차에 맞춘 연도순 구성입니다! (옛날~최근으로)

고려대국어교육과21 2020-07-23 17:41:59

한달만에 문학독서 다 끝나려면 하루에 얼마나 학습해야하나요?

피램 2020-07-26 00:35:25

사람마다 다릅니당 ㅜㅡㅜ 보통 합쳐서 2~3시간씩 하시면 하더라구요

dididl 2020-07-23 15:36:55

문학 워크북은 몇개년정도 포함되어있는건가요?? 개념편지문까지 포함해서

피램 2020-07-26 00:35:08

10개년 전 지문 들어 있습니다! 개념편에 있는 것만 빼구용

암의머띠 2020-07-23 09:02:23

워크북문제수는얼마나되는건가요. 피램문학+워크북하면 기출피램문학양과똑같은건가요 아니면 그냥 워크북은 복습용느낌으로 양이좀적은건가요??

피램 2020-07-26 00:34:54

개념편+워크북=기출문제집입니다! 양 똑같습니당 목차가 다를 뿐이에요

koko0959/샤대가즈아 2020-07-22 20:35:42

문학 세트랑 비문학 세트도 따로 엮어서 해주시는건 어려울까요? 문학 개념편이랑 문학 워크북 세트로 같이 구매하고 싶어서요 ㅜㅜ

피램 2020-07-26 00:34:34

앗 그 세트가 없네요 ㅜㅜㅜ 어려울 것 같긴 한데 여쭤는 보겠습니다..! ㅜㅜ

오르비도와주세요 2020-07-22 07:49:24

기본 피램은 몇개년정도의 기출을 반영하는건가요?? 글구 지금 R단계인데요 정확히는 아니더라도 시간 조금씩 재면서 푸는거 어케 생각하시나요

피램 2020-07-26 00:34:17

10개년을 기본으로 하되, 그 이전 것도 아주 조금 들어있습니다! / 그리 추천하진 않습니다. 잴거면 대충 8~12분 내외로 적당히 배분해서 풀어보세용

찬호김찬호 2020-07-21 16:02:06

기출 1,2,3 권 있으면 워크북 필요없나요?
단지 회독할때 더 편하라고있는건가요?

피램 2020-07-21 18:48:59

넹넹 개념편의 복습용 교재입니당

retry라는 단어아세요 2020-07-21 09:23:16

4일째 기다리는데 언제 출고되나요..?

피램 2020-07-21 18:48:46

ㅜㅜ저도 정확히 알기는 어렵네요 고객센터 쪽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ㅜ

반가워 2020-07-21 07:39:57

원래 피램 기출문제집 1~3권까지 사려고 했는데 워크북은 기출문제집과 차이가 뭔가요?? 설명을 보니 10개년 기출을 모두 다룬다고는 하셨는데, 기출문제집과 다른점은 그저 데일리 구성이 없다는 것 외에는 없는건가용 ?

피램 2020-07-21 18:48:01

1. 개념편에 있는 지문이 포함되었냐 되지 않았냐

2. 목차가 데일리 버전이냐 개념편 목차 그대로냐

입니다! 각각 전자가 기출문제집, 후자가 워크북입니다!

기출문제집은 개념편을 보지 않아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지만 워크북읔 말 그대로 개념편의 복습용 교재입니당

1취월장 2020-07-20 23:36:08

워크북과 기출문제집의 해설은 차이가 있나요?

피램 2020-07-21 04:16:26

아뇨 없습니당

111211 2020-07-20 20:15:43

기출3권으러 되어있는거와 워크북은
무슨차이인가요???

피램 2020-07-20 21:49:51

1. 개념편에 있는 지문이 포함되었냐 되지 않았냐

2. 목차가 데일리 버전이냐 개념편 목차 그대로냐

입니다! 각각 전자가 기출문제집, 후자가 워크북입니다!

즐거운 수능 2020-07-20 18:55:50

워크북은 피램 기출과 내용이 동일한건가요? 고2인데 기출편과 워크북을 내년에 살까요? 개념편과 기출 1권은 있습니다

피램 2020-07-20 21:49:04

넵 내용은 동일한데, 개념편에 있는 지문이 빠져 있습니다! 고2시면 그냥 내년 버전 개념편+워크북으로 공부하세룡

시간생 2020-07-19 16:59:36

고3 국어등급이 5~6인 쌩노베인데 피램가지고 수능준비하는데 힘들까요?
혹시 피램으로 개념을 준비한 이후에는 뭘해야하나요 ㅠㅠ

피램 2020-07-20 02:41:12

조금 힘들긴 하겠지만, 지금 시기라면 일단 도전하세요! 이 교재 다 끝낸 뒤 다시 질문 주시면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당

행운나무1111 2020-07-18 07:29:44

피램 개념편 걸리는 시간이 천차만별이던데 얼마나 걸릴 것 같나요? 문학은 금방 할 수 있을 듯 한데...

피램 2020-07-19 02:15:27

전 한 달 잡고 끝내라고 만들기는 했습니당

rkdhrl 2020-07-16 17:40:21

제가 문학 비문학 세트로 주문을 해서 오늘 택배를 받았는데 비문학은 지금 제대로 왔는데 문학이 해설 편만 지금 2개가 오고 다른 것들은 안 왔는데 이런 건 어떡해야 하나요?

피램 2020-07-17 16:55:26

죄송합니다ㅜㅜㅜ 저도 방금 확인해서 바로 조치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는 게 제일 빠릅니다 죄송합니다ㅜㅠ

된장찌개빨강띠 2020-07-17 18:54:07

아ㅋㅋ 아무리 그래도 대놓고 공짜는ㅋㅋ

의대가고픈의무병 2020-07-15 16:21:41

군수생이라 병자기개발비용으로 교X문고에서 피램 문학+비문학을 45000원 주고 구매했는데 문학같은 경우엔 문제집과 해설집이 비닐로 해서 같이 왔는데 비문학같은 경우는 해설집 없이 문제집만 2권이 보내졌네요... 이거 어떻게 조치받을 수 있을까요?

피램 2020-07-17 16:54:50

죄송합니다ㅠㅠㅠ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바로 조치해주실 겁니다

의대가고픈의무병 2020-07-18 23:42:48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닉네임따위개나줘버려 2020-07-19 01:40:05

시비거는거 같아서 죄송하지만, 교x문고 홈피에 고객센터랑 전화번호 버젓이 적혀있는걸 굳이 저자님께 여쭙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의대가고픈의무병 2020-07-19 13:01:36

교X문고 고객센터 번호는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자분께서 오르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라 하신건지 교X문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라하신건지 모호해서 일단 오르비 고객센터 번호를 물어본거에요. 저도 오르비에 가입한지 얼마 안되고 파본책을 받은 경험이 처음이라 어디쪽에 문의를 드려야하는지도 몰랐구요. 댓글다신분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kei09098 2020-07-14 01:05:25

6평 4등급 뜬 현역 이과구 비문학을 며칠전에 샀었는데요, 각 유형별로 행동영역이 있던데 그걸 읽고 거기에 적혀있는대로 생각하면서 문제 풀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렇게 풀고 난 뒤에 꼼꼼히 지문 분석까지 해야되나요?

피램 2020-07-14 06:53:28

행동 영역이 지문 독해와 문제풀이 두 단계 모두 제시되어 있습니다! 병행하셔야 합니당

김고84기 의대지망생 2020-07-12 23:18:34

작년 올해 100점에서 98점 왔다갔다하는 재수생인데요, 기출은 8번쯤 돌린 것 같은데 피램 님의 방법론이 궁금해서요, 이럴 땐 개념편 두 권을 사면 될까요?
기출문제집 자체는 홀수 마닳 나기출 마더텅 등 매우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요...

김고84기 의대지망생 2020-07-12 23:23:25

행동영역 정리한다는 느낌으로 활용하고 싶어요

피램 2020-07-14 06:52:34

네네 개념편 빠르게 정리하면서 얻어갈 것만 얻어가시면 됩니다!

마타아라자타 2020-07-12 22:00:08

피램교재를 어떻게하면 고효율로 쓸 수 있을까요? 피램문학 고민중입니다ㅠㅠ

피램 2020-07-14 06:52:07

시키는대로 하는 게 가장 고효율일 겁니당

경북대가고싶어요ㅠㅠ 2020-07-11 18:49:21

이번6평 81점3등급재수생인데요 작년86점받고 재수하는데 성적이 오히려떨어져서 피램고민중인데 지금시기에 해도 체화가능할까요?

피램 2020-07-11 19:07:00

물론입니다 9평 전까지는 노베 상태여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고, (물론 아주 고통스럽겠지만) 그 이후라도 이미 조금 베이스가 쌓여 있다면 금방 소화할 수 있을 겁니다.

경북대가고싶어요ㅠㅠ 2020-07-11 20:33:46

넵 그럼 혹시 하루에 몇시간정도씩 문학독서개념편에 투자해서 얼마만에 끝내는게 가장이상적일까요?

피램 2020-07-12 17:33:52

그런건 딱히 없는데, 저라면 2시간 정도 투자할 것 같습니당

경북대가고싶어요ㅠㅠ 2020-07-13 06:38:59

각각 2시간이면 피램교재에 4시간정도투자한다는건가요? 아님 각각1시간해서 2시간인가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합니다

화가 안나 2020-07-10 23:20:41

피램으로 비문학 공부하고 싶은데 비문학 개념편을 사면 되는건가요?
비문학 개념편말고 다른 책도 있나요? 기출 말구요

피램 2020-07-11 19:06:18

교육청/리트/자작문제로 이루어진 N제도 8월 중 출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당

국어 기3이 2020-07-08 20:37:16

피램 개념에서 한 권 당 5주 내로 책의 모든 내용을 습득할 수 있을까요? 이 책을 만드시면서 하루 분량은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셨나요?

피램 2020-07-08 22:11:15

넵 5주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저는 하루 2~3지문씩 학습해서 한 달 정도 잡고 공부하라고 만들었습니당

ㅣlㅣlㅣl 2020-07-05 11:10:23

지금 김동욱쌤 커리(취클 중)를 타고잇는 고3입니다. 아직 국어등급이 2후반에서 3초반 왓다갓다 하는데 피램 개념서 병행해도 좋을까요? 그리고 개념서를 지금해도 늦지는 않았는지 궁금합니다

ㅣlㅣlㅣl 2020-07-05 11:16:57

그리고 개념편 독학으로도 가능한가요

피램 2020-07-07 00:17:06

넵넵!! 둘 다 맞습니당 완전한 독학을 위한 교재입니다!

꽉채워살 2020-07-04 00:55:24

혹시 기출 문제집처럼 개념편도 책과 해설을 따로 구매할 수는 없을까요... 카페에서 파일을 받긴 했지만 적은 양을 프린트해서 보는 데에는 좋은데 많은 양을 프린트하기는 부담스러워서,, 책만 따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ㅠㅠㅠ

피램 2020-07-04 04:12:03

개념편은 본교재+해설지까지 하나의 ISBN으로 출판된 거라... ㅜㅜㅜ 그렇게 판매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ㅜㅜㅜㅜ

최예나_ 2020-07-03 21:58:41

교재 내용은 아니지만 문학편을 며칠전에 구매하였는데 도움이 많이 되어 비문학편도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세트판매처럼 할인을 받을수는 없을까요?ㅠㅠ

피램 2020-07-04 04:11:30

ㅜㅜㅜ 이건 어떻게 도와드리기가 힘드네요 죄송합니다 ㅜㅜㅜㅜ 제가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니라서.... 제 책 좋게 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예비재숳 2020-07-03 10:25:38

안녕하세요..! 최근에 피램국어를 처음알게된 재수생입니다. 우선 너무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싶어요. 제가 재수를 거의 12월초부터시작하고 국어공부도 그만큼 많이했지만 항상 성적은 그대로라 국어만 생각하면 막 우울해지고 가장 하기싫었던 과목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이책을 알게되고나서부터 매일아침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해설이 기다릴까, 오늘은 또 내가 얼마나 더 잘풀까 하는 기대감이 저도모르게 생기더라구요..이렇게 저를 변화시켜준책은 피램이 처음이자 마지막인것 같습니다ㅠㅠ!!매일 국어푸는시간이 기대되는 제가 신기합니다ㅎㅎ 곱씹어서 열심히 공부하고 이기세를 수능까지 이어가서 꼭 좋은성적 거두겠습니당!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피램 2020-07-04 04:10:55

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재밌는 국어 공부!' 제가 원하는 대로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날에도 재밌게 풀고 만점 받아옵시다!

중대21학번 2020-07-01 08:13:08

안녕하세요 이번 6평에서 77점 3등급 받은 재수생이에요. 피램 추천받아서 사려고하는데 개념편을 사야할지 기출편을 사야할지 고민입니다.비문학 4개 문학 4개 이렇게 틀렸어요. 이번에 비문학은 찍은게 운이 좋았고 문학은 평소엔 이렇게 많이 안틀리는데 좀 많이틀렸어요. 그래서 실력이 더 부족한건 비문학입니다. 비문학 인강을 들을까 생각했었는데 제가 다른 과목도 아직 인강을 완강못한것들이 있어서 시간이 부족할것같아요. 개념편을 사면 좋을지 기출편을 사면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피램 2020-07-02 15:04:58

인강을 들으실 생각을 했다면 7월 동안 국어 공부는 피램만 한다는 생각으로 개념편을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금방할 거예요

곰장어 2020-06-26 02:19:39

올해 삼반수하는 학생이고 이번주 일요일 재종기숙에 들어갑니다.
작년엔 항상 1컷정도나 1컷보다 한 두 문제 더 맞은 정도였습니다.
학원교재 외에 따로 공부할 기출문제를 찾던 도중 피램문제집을 보게되었습니다. 바로 기출문제집으로 넘어가도 될까요? 아니면 개념편을 다 하고나서 기출로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늦게시작하는데 개념부터 했다가 시간이 부족하지 않을지 걱정이 되네요. 좋은 교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램 2020-06-26 05:32:20

그 정도 실력이면 그냥 바로 기출문제집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저와의 완벽한 호흡을 위해 앞 부분 개념 설명 파트, 해설지 등을 꼼꼼하게 읽으면서 진행해주세요!

마디오사네 2020-06-22 09:12:11

재수생이고 현재 유대종선생님 풀커리를 타면서 3월부터 지금까지 매일 아침에 국어를 3시간씩 했습니다. 초반에 개념강의를 듣고 6평대비로 고난도 지문이나 ebs연계위주로 하면서 문학 선지판단+독서지문 시간 2개가 제일 발목을 잡네요 6평은 76점으로 겨우 3턱걸이를 했고 문학에서만 12점 정도가 나갔습니다. 키스같은 독해서를 이용해서 공부하니 저랑 잘 맞는 느낌이라 한번 피램을 병행해보려고하는데 인강과 병행해도 괜찮을까요? 독서 선지판단과 독서 시간단축을 현재 주요 목표로 잡고있습니다. 독서에서 정확도는 재수 시작보다는 많이 괜찮아졌습니다.

피램 2020-06-24 03:00:02

네! 익숙한 지문들일테니 조금 빠르게 진행하시면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노베이스미필사수생 2020-06-21 12:59:51

화작문도 피램처럼 설명되어있는 교재는 없을까요? 혹시 없다면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피램 2020-06-24 02:59:27

화작은 실화냐라는 오르비 내 자료를 이용해주세요! 문법은 시중 기출문제집을 구매해서 많은 경험을 쌓는 걸 추천드립니다.

둥그리이 2020-06-19 09:02:36

안녕하세요
국어학원에서 계속 공부하고 있구요
그외에 문제를 더 접하고싶던 와중에 이제서야 피램을 알게됐는데요
이미 학원문제를 통해 기출을 조금씩 접해놓은 상태라서요
그래도 선생님 기출문제집을 다시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좀더 정확한 기본을 다지기 위해 개념부터 빠르고 보고 기출을 할까요?
아님 6평 이후에 자작문제집 출간하신다고 한거 같은데 그걸 하는게 나을까요?
쓰다보니 경우의 수를 다 썼네요 ㅠ
성적은 1등급은 나오는데 완전 안전한 1등급이라기보다 컷에 걸리거나 컷보다 1점정도 위가 나옵니다.
알려주심 도움받고 싶어요

피램 2020-06-20 03:15:54

개념편 빠르게 본 뒤에 기출문제 계속 돌리는 걸 추천해요! 자작문제는 곁들이는 느낌으루 ㅎㅎ

Junlennon 2020-06-19 06:53:15

6월 평가원 2 뜬 학생입니다! 이번 시험 보며 문학이 헷갈리는 부분이 많았어가지고 학습법을 고민하던중 피램 문학편을 추천받아서 사려고 생각중인데.. 비문학도 살지말지 고민되네요... 마닳 로 학습한 상태인데 지금 특별한 풀이 전략이 있기보다는 정보 빠르게 읽고 표시해서 잘 찾는 방식으로 하는중입니다.. 이게 시간이 많으면 먹히는데 이번 6평 같은경우는 시간이 없어서 한지문 날렸네요ㅠ 혹시 비문학 풀이에서 추구하시는 방식이랑, 비문학 책 구성이 어떤식인가요??

연대 찬큥 2020-06-17 21:24:39

고3 수시 준비하는 학생인데 수능국어가 5등급이라 늦게라도 시작하려고 책을 찾아보던중에 이 책을 찾게 되었어요..다른 사설 인강커리를 따라갈 시간은 없을거같고 매일 아침 2시간정도씩 공부할 시간이 나올거같은데 비문학과 문학 개념편을 사서 어떤식으로 하루에 몇페이지씩 공부해야하나요??,,제가 이런 독학교재를 사서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 못정하면 책만 사두고 미루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효과적인 학습분량을 알고싶어요..

피램 2020-06-18 19:45:03

쪽지 드린 분이죠? 화이팅이에요 ㅎㅎ

덥지 2020-06-17 17:41:35

태도교정의 목적을 주로해서 개념편 보는것 괜찮을까요?

피램 2020-06-18 19:43:53

넵넵

peter0619 2020-06-14 23:51:00

개념편 학습하면서 교육청 지문에 적용해도 괜찮을까요?

피램 2020-06-18 19:43:41

네네 그럼요 평가원의 마스터키 이런 게 아니라 글 읽는 법을 배우는 교재입니다.

서율7 2020-06-13 01:05:34

재작년수능 백분위99인데도 풀면 확실히 도움이될까요?? 99->만점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책인지 솔직한 답변이 궁금합니다..

피램 2020-06-14 12:07:53

음 그 한끗 차이가 어디서 왔는지가 중요할 것 같네요. 확실한 건 교재 내용 대부분이 당연한 내용들처럼 느껴지실 거예요!

필리건 2020-06-12 01:07:43

현 고2인데 개념편과 기출문제집을 병행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개념편을 확실하게하고 기출을 푸는게 나을까요?

피램 2020-06-12 01:54:52

개념편 확실하게!!!

peter0619 2020-06-12 01:01:53

비문학 문학 포함해서 하루에 최대 3시간까지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다 끝내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그리고 기출분석 방법이 일관되지 않아서 고민인데... 혹시 이 책에서 기출분석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을까요?

피램 2020-06-12 01:54:26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3주~넉넉하게 한 달 정도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출분석은 이 교재의 내용을 연습하는 것 자체입니다. 정확하게는 교재를 공부한 뒤 유튜브에서 피램 기출분석을 검색하셔서 제가 찍어둔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소른 2020-06-11 13:12:22

독재생인데 비문학을 기출 2회독 돌려도 시간이 많이 걸려서 풀어보려고 하는데 6평과 9평을 대비하는데 도움이 될까요ㅠㅠ 아니면 개념편부터 보는 게 좋을까요ㅠ

피램 2020-06-11 23:15:52

6평 9평 대비는 일단 생각하지 마시고... 개념편부터 천천히 공부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바람따라 2020-06-08 23:47:12

작년 피램을 구입했었는데 선생님 방법론 체화하는데는 전혀 문제 없나요? 일단 1회독은 작년꺼로 하고 2회독은 올해꺼로 할 생각이에요

피램 2020-06-11 23:15:16

웬만하면 바로 올해 버전으로 하는 걸 추천드려요ㅠㅠ

말랑오복이 2020-06-08 22:21:37

김승리쌤 커리 타던 학생인데 고2때까진 국어 계속 1이었고 3모 91, 4모 87 나왔고 기출도 여러번 본 상태인데요. 국어가 자꾸 불안한데 지금부터 책 봐도 될까요? 문학 비문학 다요ㅠㅠ 너무 늦진 않았겠죠?

피램 2020-06-11 23:14:58

절대 늦지 않았습니다! 못하는 편이 아니시니까 빠르게 쭉 공부하세용

린가드 2020-06-07 11:39:44

훈련도감과 독해상수변수를 보고 기출을 홀수로 3번 본 상태인데 피램 기출편으로 충분히 개념편에서 얻어갈것들 얻어갈수있을까요? 개념편을 하고 기출편을 할지 기출편만 할지 고민입니다

피램 2020-06-11 23:14:32

기출편만 해도 충분할 것 같기는 합니다! 해설지에서 얻을 건 얻으면서 공부하세용

이케아노 2020-06-05 10:49:07

매년 책 내용이 많이 달라지나요? 자신이 수능을 치루는 해가 아닌 그 전 년도의 피램책을 사도 되는건가요??

피램 2020-06-11 23:14:06

상관은 없는데, 웬만하면 내년수능은 내년버전으로 공부하시는 걸 추천해여

Garfield runs 2020-06-04 22:30:53

수능국어 공부 시작해보려는 고1입니다
비문학 풀때 너무 계획없이? 구체적인 나만의 규칙없이 막막 푸는거 같아 구매하려 하는데 입문용으로 괜차늘까요..??

피램 2020-06-11 23:13:41

넵 좀 어렵겠지만 차분하게, 천천히 공부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돈많백수 2020-06-04 17:44:23

고1,2 모의고사는 쉽게 1등급도 받고, 어쩔 때는 100점도 자주 받는데 고3 평가원만 풀었다 하면 2등급 후반에서 3등급초반이 나와요ㅠㅠ 문학은 이미 피램으로 공부했고 덕분에 문학은 참 쉬워졌어요! 비문학도 마찬가지일까요ㅠㅠ?그리고 또 밑에보니까 고1,2 모고 모든 문장을 이해하라고 나오는데 저같은 학생도 해야하는 걸까요ㅠㅠ?

피램 2020-06-11 23:13:17

그럼요 ㅎㅎ 그냥 바로 개념편 들어가시먄 됩니다

꽉채워살 2020-06-02 12:27:09

마닳1(17-20학년도 기출) 1회독을 끝내고 2회독을 진행하던 중에 있었는데 문학에서 시간이 오래걸린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비문학도 뭔가 방법론이나 원칙을 가지고 풀지 않는 느낌이라 함께 구매했는데, 비문학, 문학 개념편을 먼저 학습하고 (댓글 보니 2시간씩 들이면 한 달 정도 걸린다고 나와있던데) 나서 다시 마닳 회차별 기출로 돌아가는게 나을까요? 원래 하던 것과 피램 개념편을 병행하기엔 둘 다 기출이고 시간상 부족할 것 같아서요

피램 2020-06-02 17:02:38

네네 먼저 학습한 뒤 마닳이나 제 기출문제집 같은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폴폴폴폴 2020-06-01 20:33:42

2022학년도 수능도 대비 되나요? 현 고2입니다.

피램 2020-06-02 17:02:11

넵 물론입니당

격조사 2020-05-26 18:06:15

문학 2020년도 평가원 다 들어있나요?

격조사 2020-05-26 20:59:39

2020학년도

피램 2020-05-27 01:37:30

9평 자서전들 쓰십시다 빼고 다 있습니다!

엑시아_ 2020-05-24 03:31:28

공군에서 피램님 책으로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3등급 후반정도 나오는데 너무 감으로 내용과 선지를 읽습니다. 처음부터 한다는 마음으로 공부하려 하는데, 하루 한시간씩 공부한다고 하면 책의 양이 많아서 좀 버거울까요?

피램 2020-05-25 14:59:05

한시간씩 꾸준히 푸시면 한달 안에 다 푸실 겁니다! 걱정마셔요

청청청청청 2020-05-22 22:22:21

독학서인가요??아니면 강의까지 병행해야하나요??
독재생인데 문학이 계속 빵꾸나고 선지2개중에 너무 헷갈립니다
또한 확신이없습니다 이건 무조건 이거다 라는 느낌이 비문학보다
더 없는거같아요 이런상태여도 책을 볼수있을까요??
개념용어(ex)대구/대조/수미상관 등등)은 어느정도 아는데 적용??이라고해야하나 이 시/소설에서 이게 쓰이구있구나 라는 느낌이없습니다
개념이 부족한거인지 아니면 뭐가 부족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국어공부시간을 적게 투자하는편도 아닙니다)
남들은 시간단축+다맞고가는 문학파트에서 계속흔들리니까 고민이네요 어떤식으로 해야할까요??

피램 2020-05-25 14:58:48

독학서입니다! 강의는 +@입니다. 책 내용+아주 약간의 @를 말로 전달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확신이 없는 분들에게 확신을 심어주는 교재입니다! 믿고 구매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yoonios 2020-05-16 21:20:15

피램님 제가 n제 형식으로 된 기출 3번 돌리고 모의고사 형태로 된 기출 1번 했는데 개념편을 하는게 좋을까요 기출편을 하는게 좋을까요???

피램 2020-05-25 14:57:55

시간이 되면 개념편부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yoonios 2020-05-16 21:19:10

피램님 제가 n제 형식으로 된 기출 3번 돌리고 모의고사 형태로 된 기출 1번 했는데 개념편을 하는게 좋을까요 기출편을 하는게 좋을까요???

오동후니 2020-05-08 09:52:35

언제 출고 되나요?! 빨리 영접해보고싶어요

이케아노 2020-05-03 12:41:45

문학 비문학 세트는 왜저렇게 싼가요? 각각의 책 구성은 똑같은거죠?

피램 2020-05-04 17:40:48

네네! 오르비 내에서의 구매 촉진을 위해 기획된 상품입니다!

HAKA 2020-05-01 22:58:00

개념편에 몇 지문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피램 2020-05-02 23:36:59

비문학 57지문 문학 44지문일 겁니다!

물결을 따라 2020-04-30 09:09:08

안녕하세요 타강사 인강 듣다가 비효율적이라는 거 느끼고 독학 문제집 찾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근데 지금 마더텅을 사놔가지고.. 얘 다 풀고 어차피 기출은 n회독해야한다는 마음으로 2회독 때에 피램 사서 1회독에서 넘겼던 포인트들 짚어가며 공부하는 거 괜찮을까요?

피램 2020-05-02 23:36:49

음 바로 제 교재 들어오시는 걸 조금 더 추천드려요! 그 뒤에 마더텅이나 제 기출문제집 보시는 게 훨씬 효율적일 겁니다.

고사국21학번 2020-04-28 23:46:13

국어 4~5 왔다갔다하는 학생입니다.. 시간도 항상 부족해서
고전소설 1지문 비문학 1지문 못풀고 종쳐서 찍어버리는 학생인데
바로 피램 개념 해도 될까요?

피램 2020-05-02 23:36:21

넵 천천히 따라오시면 큰 효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고사국21학번 2020-05-07 11:17:18

위에 댓글 달았던 4_5등급대 학생입니다
문학은 제가 윤혜정의 나비효과 막 시작해서 5월 말까지 완강하고
피램 문학도 하려는데, 그냥 윤혜정쌤꺼 듣지 말고 바로 피램 문학 시작해도 될까요?ㅜㅜ

고사국21학번 2020-05-07 11:17:18

위에 댓글 달았던 4_5등급대 학생입니다
문학은 제가 윤혜정의 나비효과 막 시작해서 5월 말까지 완강하고
피램 문학도 하려는데, 그냥 윤혜정쌤꺼 듣지 말고 바로 피램 문학 시작해도 될까요?ㅜㅜ

문과한의대생 2020-04-26 17:50:48

미리보기 파일 저만 압축 풀 수 없다고 나오나요?

피램 2020-05-02 23:36:03

ㅠㅠ

사활을걸자 2020-04-23 15:39:46

정오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피램 2020-05-02 23:35:59

14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아몰랑살려줭 2020-04-20 13:04:43

시중에 파는 고1,2 3개년 모의고사 비문학 문제집즘 추천해주세요ㅠㅠ
정말 아무것도 몰라서 방향성을 못잡고있습니다
제발요ㅠ

피램 2020-04-22 13:06:19

그냥 서울시교육청 학력평가 자료실에서 뽑으시면 됩니다!

아몰랑살려줭 2020-04-20 12:58:23

피램 비문학 커리가
피램 개념서-피램 기출이나 다른 기출문제집 푸는 건가요?

피램 2020-04-20 00:20:54

쉽지는 않을 거예요ㅜㅠ 포기하지 않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는 걸 목표로 해버세용

아몰랑살려줭 2020-04-20 00:33:31

제가 봐도 쉽지는 않을꺼같은데
더 쉬운 기출문제로 풀고 피램 하는게 좋을까요?
그런게 더 좋으면 문제집즘 추천해주세요ㅠㅠ
아니면 그냥 해도 괜찮으면 괜찮다고해주세요ㅔ

피램 2020-04-20 11:06:10

고12 모의고사 3개년 꼼꼼하게 풀어보고 와요

기간은 3주 내에!

인서울만하자 2020-04-19 09:59:57

혹시 저 22500원에 답지도 포함인가요??

피램 2020-04-20 00:20:13

물론입니당!

공부열심히할거야 2020-04-18 15:16:33

선생님 피램 문학 비문학을 할 때 기출이랑 병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개념편을 먼저 한 번 보고 기출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피램 2020-04-18 20:19:03

개념편 먼저 보고 기출공부하세용! 그게 개념편의 역할입니다. 개념편 자체가 기출로 이루어져 있기도 하구요!

공부열심히할거야 2020-04-18 20:52:05

감사합니다~

대학보내줘제발 2020-04-15 08:36:06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고2인데 고2 모의고사는 1,2등급 나아요! 근데 수능이나 모평은 잘해야 3, 막 4등급까지 나오는데 피램으로 공부하면 수능 수준의 문제도 1등급 맞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모의고사 풀 때 시간이 안남고 겨우 시간 딱 맞춰서 풀거든요.. 추천해주는 분이 많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피램 2020-04-18 13:44:54

넵넵!! 가장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적대이십니다!

sonng 2020-04-11 19:12:12

제가 김민정쌤 인강ㅇ랑 마닳 병행으로 공부중인데요,
피램이 뭔지 잘 몰라서 그런데
피램 기출편이 마닳 포지션이고
피램 문학 비문학 개념 편이 메인 피램 공부법인가요??
뭘 얻어갈수 있을지 궁금해요!!

피램 2020-04-18 13:44:31

답이 너무 늦었습니다 ㅜㅜ 말씀하신 게 맞습니다!! 개념편이 국어 인강, 기출편이 마닳 같은 포지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20건대목표 2020-04-10 11:22:02

선생님 드디어 2권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 문학부터 보고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비문학이 부족한데 고1~2 5개년 정도 기출로 모든문장을 이해하란 말이 지문을 읽고 최대한 이해해서 문제를 풀란 말인가요? 책에 나와있듯이 제가 텍스트 긴거를 잘 읽지 않았어서 고3 기출 풀면 오래 걸리더라고요 ebs에서 뽑아서 풀고 넘어오면 될까요

피램 2020-04-11 18:52:25

넵넵ㅎㅎ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서울대경영21학번가즈아 2020-04-09 15:13:33

비문학 1,2개 맞추는 개 노베라 박광일쌤 독해 상수와 변수랑 이거 병행해도 좋을까요??

피램 2020-04-10 00:30:49

네네 어렵더라도 머리 쥐어 뜯으면서 고민하다 보면 확 올라 있을 겁니다!

윌리엄5세 2020-04-06 16:03:04

노벤데 독학으로 큰 무리 없겠죠??ㅠㅠㅠ

피램 2020-04-07 16:45:40

그럼용

알졍 2020-04-05 23:44:57

항상 비문학을 볼 때면 정보량에 허덕이고 내용들을 잘 까먹는데 피램으로 도움 받을 수 있겠죠??ㅠㅠ

피램 2020-04-06 15:58:42

넵 그런 부분에도 도움이 될 겁니다!

케로로 친구 2020-04-05 22:13:43

수록된 문제는 자작인가요?아니면 기출인가요?

피램 2020-04-06 15:58:35

기출입니다! 자작문제가 수록된 교재는 6평 이후 출판될 예정입니다~

수능까지달린다 2020-04-03 21:32:38

원래 다른 문학 인강을 듣고 있었는데 잘 안맞는 것 같아서 피램 문학편을 풀어보려고 하는데 피램 문학편-기출문제집 코스로 수능 문학 대비가 충분한가요? 문학을 감으로 풀고 있어서 이 태도를 잡아보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피램 2020-04-04 14:19:05

넵 특히 문학은 개념편-기출문제집만 제대로 하면 시험장에서 매우 빠르게 다 맞혀낼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내마음의정국 2020-04-03 00:13:34

안녕하세요 선생님! 반수준비하는 학생인데 20수능 딱 1컷이었습니다. 약간 부실공사된 느낌이라 개념부터 다시 밟고 싶어서 개념편 2권다 1회독 해보려고 합니다. 기출편과는 달리 Day형식이 아니라 기간을 얼마나 잡고 해야 될지 궁금해서 댓글남깁니다! 되도록 빠르게 보고 기출1권+수특 독서 병행하고 싶어서요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
  2. 2